부자의 재산을 빼앗아 가난한 서민들에게 주어야 하는데 법인세 감면은 용납할 수 없다는 정책을 강요한다.
나머지 95%는 누구나 원하는 사람이 갖는다.다양한 가치가 공존하는 아메리카 정신을 탄생시킨 것이다.
이탈리아의 어떤 기업가도 그런 경제적 혜택을 남겨줄 수는 없을 것이다.그런데 지금 더불어민주당의 주장과 행태를 보면 역사적 후퇴일 뿐 아니라 지난 5년간의 경제파국을 연장하려 한다.법적인 대표는 개인이지만 소유주는 그 회사나 기관의 주주(株主)들이다.
러시아 흐루쇼프 수상의 착각 무엇이 그 뒷받침을 했는가.소유 단계 지나 인류애 확산 지향 기업가의 사회적 기여 더욱 커져 과거 이념에 매몰된 민주당 행태 역사를 후퇴시키는 단견 아닌가 부유한 사업가와 가난한 교수일러스트= 김지윤 기자 kim.
그 후에는 모든 사람 각자가 원하며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삶을 찾아 행복한 생활을 즐기면 된다.
내가 바람이 불고 먼지가 휘날리는 거리를 걷고 있는데.그래픽=김영옥 기자 yesok@joongang.
의원에서 해결하지 못하거나 수술할 환자는 대형병원으로 가야 한다.전 정부가 추진한 연 400명씩 10년간 4000명을 늘리든 간에 빨리 결정해야 한다.
의대나 공공의대를 신설하자는 얘기가 나온다.선진국은 10~15분 진료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