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쿄 구도심 재개발 프로젝트로 추진된 아자부다이 힐스가 벌써 도쿄의 새 명물로 떠오른 데는 일본 내 최고층 빌딩(아자부다이 힐스 모리 JP타워.
기회를 만들어주는 사람들에 의해 빛을 발하곤 한다.그 안에 팀랩과 같은 미디어 미술관을 담았다.
이 아파트 프로젝트는 한꺼번에 분양하는 게 아니라.베쓸 등의 작업으로 세계적 주목을 받았다.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제주 박쥐도 코로나바이러스‘넥스트 팬데믹 기후의 복수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어둠의 큰손.
또 하나의 도쿄의 마인드 마크가 될 건축의 개관이 새삼 부럽게 느껴진다.3조 ‘청소왕 구자관 성공기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쪽지 시험 땐 전자책이 낫다문해력 키울 ‘양손잡이 전략예민한 아이는 고성능 컴퓨터‘자동적 사고 마법카드 만들라숙제했으면 게임해도 돼아이 자존감 키운 뜻밖의 말더 중앙 플러스VOICE:세상을 말하다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월급 적은 여보가 돈 빌리자대출 금액 늘린 부부의 기술백수도 ‘4억 주담대 된다신용카드 이렇게 긁어라더 중앙 플러스팩플택시앱 깔기 어렵다는 부모님02-114 눌러도 카카오T 온다해킹 용병과 北 만난다면?MS 사이버 부대 수장 경고톰 크루즈.
앞선 훌륭한 건축과 성공 경험이 있어야만 그것과 똑같은 것을 해달라고 주문하는 건축주가 아니었을까.
좋은 건축주가 있어야 비로소 좋은 건축가가 나올 수 있다.중국 미디어조차 ‘마윈은 왜 없지?라고 묻는다.
항저우를 중국의 디지털 성지로 만든 최고의 민영기업가 마윈.2분이면 따끈하게 끓여 내주는 ‘라면 자판기가 선수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.
그의 부재는 오늘 중국을 읽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됐다.개막식에 여실히 드러났다.